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팝업레이어 알림

홍보센터Company Introduction

뉴스룸

(주)LCM에너지솔루션-조선대학교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체결 (2021 11/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777회 작성일 21-12-02 15:54

본문

조선대-LCM에너지솔루션, 2차전지 응용분야 인력 양성 업무협약

발행일 : 2021.12.01
글자 작게글자 크게인쇄하기

조선대 산학협력단(단장 최한철)은 LCM에너지솔루션과 2차전지 및 응용분야 전문기술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공동연구센터 설립을 통한 배터리 공정기술 등 산학연계 2차 전지 응용융합 연구 공동연구 △산학협력 프로그램 구축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과목 개발 및 운영을 통한 취업 연계 등이다.

조선대 산학협력단은 LCM에너지솔루션과 2차전지 및 응용분야 전문기술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조선대 산학협력단은 LCM에너지솔루션과 2차전지 및 응용분야 전문기술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지역사회 산업체와의 교류 활성화를 위한 노력 및 지역 대학의 역할과 기능 제고를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최한철 단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차세대 2차 전지 기술 개발을 선도할 핵심 인재 양성을 위하여 대학과 산업체가 미래 기술과 인재상을 같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시작점이다”고 말했다.

손창우 LCM에너지솔루션 본부장은 “조선대와 협업으로 2차전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발판삼아 배터리 산업을 이끌어 갈 우수 인재들을 지원하고 양성하는 토대를 구축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주=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

위로
뉴스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