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팝업레이어 알림

홍보센터Company Introduction

뉴스룸

(주)LCM에너지솔루션-국립목포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2022 4/0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285,571회 작성일 22-04-11 11:02

본문

목포대, LCM에너지솔루션과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 전남=나요안 기자
  • 2022.04.06 14:17


과 이차전지 및 응용분야 기술.인력교류…전문인력양성 통한 지역사회 발전 기여

목포대, LCM에너지솔루션과 업무협약 체결.
목포대, LCM에너지솔루션과 업무협약 체결.
국립목포대학교는 지난 5일 목포대 총장실에서 LCM에너지솔루션과 이차전지 및 응용분야 기술협력 및 인력교류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산학협력 프로그램 구축을 통한 이차전지 및 응용분야 전문기술인력 양성, 기관 현장 시설의 공동 활용, 대학 우수인력의 취업 연계 등 협력체제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목포대 장영학 교무처장, LCM에너지솔루션 이병흥 회장 등 대학 및 기업 관계자 11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현장맞춤형 진로특화과정 교과목 개발.운영, 기업현장 실무인력과 대학 연구인력의 상호교류 확대, 우수인력(학·석·박사)의 취업연계 등에 적극 협력해 지역산업의 지역 인력 수급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이병흥 LCM에너지솔루션회장은 "목포대학교와의 협업을 통하여 향후 예정된 여러 사업 분야에서 좋은 협력의 모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며 "목포대 인재들에게도 좋은 기회를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장영학 목포대 교무처장은 "LCM에너지솔루션과의 교류·협력은 지역기업의 현장맞춤형 인재 양성체제 구축과 청년의 전남지역 정착 기회를 제공한다"며 "이는 양기관의 발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위로
뉴스룸
고객센터